상단여백
HOME 문화 속보
정은혜 목사, 김반석(용해) 목사, '2021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우수목회자 대상' 수상2021년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 대상 시상식 열려, 12월 15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
김태정 기자 | 승인 2021.12.17 09:57

(국회=연합경제TV) 김태정 기자 = 맑은샘교회 담임목사로 재직하고 있는 정은혜 목사와, 한길교회를 담임하고 있는 김반석(용해) 목사가 2021년 12월 15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1년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베스트 대상 시상식’에서 '2021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우수목회자 대상'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김반석(용해) 목사와 정은혜 목사가 이명수 국회의원 표창장을, 연합경제TV 김태정 사장이 공로장을 각각 수여받았다.

▲ 왼쪽부터 정은혜 목사, 이명수 국회의원(4선), 김반석(용해) 목사.
▲ 왼쪽부터 정은혜 목사, 김태정 연합경제TV 사장, 김반석(용해) 목사.

수상자 정은혜 목사는 △순복음 총회신학교 신대원 과정 휴학 △장로교 총회신학대학원 신대원 수료 △장로교 합동개혁총회 신학연구원 졸업 △Covenant University (D.D) 학위를 취득했다.

​정은혜 목사는 내적치유, 마귀축출사역, 치유사역, 예언, 몸찬양 사역을 하고 있다. 그는 세계선교부흥사협의회를 설립했다. △제자 부흥사협의회 공동회장 △복음선교부흥협의회 행사부 총재 △ncmtv 부흥사협의회 이사 △월드복음총회 운영이사 △호렙산 부흥사협의회 실무회장을 거쳐, 지난 2021년 11월 25일 “세계비젼선교부흥협의회”를 설립하고 대표회장직을 맡고 있다.

​세계비젼선교부흥협의회는 ▲한국교회의 부흥사역 및 국내외 성령치유운동 ▲열방을 향한 복음전파 선교사역 ▲선교지에 복지센타 및 교회 세우기 등의 사역 ▲의료봉사(양방, 한방, 치과)와 어린이사역 ▲구호사역(식료품, 옷, 이·미용 등) ▲문화사역(공연 및 워십. 부채춤 등) 등을 통한 전도사역의 비젼을 두고 있다.

​정은혜 대표회장은 “본회가 세계 만방에 주 오실 날까지 두루다니며, 귀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고, 한 영혼마다 회복을 받고 예수님을 영접하는 대대적인 역사가 일어나도록 최선을 다하는 ‘세계비젼선교부흥협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피력했다.

​정 대표회장은 특히, 필리핀 선교지에 복지관 건축을 예정중에 있다. 1차 건축후원금을 전달 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정은혜 대표회장은 주님이 주신 사명감당을 위해, 합력하여 선을 이루도록 회원 여러분들의 기도와 협력을 당부하고, 주님 오실 때까지 사명 감당을 위해 총력을 다할 것을 다짐한 바 있다.

​이날, 수상자 김반석(용해) 목사는 한길교회 담임목사로 재직중에 있다. 장로교 총회신학대학 신학연구원 졸업, 백석대학원 실천신학(A.T.A)을 졸업했다.

​김반석(용해) 목사는 교회내 한우리 치유사역학교를 세우고, 13년 동안 성령치유 집회를 했다. 하나님의 은혜로 영적인 치유, 가정회복 치유, 육적인 건강치유, 인간 관계성 치유등의 사역을 하고 있다. 새롭게 하소서, Good TV 능력기도에 출연도 했다.

​또한, 김 목사는 그리스도 세계선교회 부흥강사로서 △가정 바로세우기 △청소년 회복 △영성회복 개척교회 세우기 등의 사역과 △장로교 신학대학(합동개혁) 강의 △한우리 치유사역 학교장 △ncmtv 부흥사협의회 이사 △복음선교 부흥협의회 부흥강사 △월.복.총 운영이사를 거쳐 세계비젼선교부흥협의회 대표총재를 맡고 있다.

​한편, 수상자 김반석(용해) 목사는 세계비젼선교부흥협의회 대표총재로, 정은혜 목사는 대표회장, 김태정 사장은 사무총장(실무)직을 맡고 있다.

 

김태정 기자  tvyonhap@daum.net

<저작권자 © 연합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방송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 보호 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양천구 신정3동 1163-6번지 A-1호  |  대표전화 : 070-8615-0072  |  등록번호 서울아, 03973  |  등록일 : 2015.11.09
발행인 : 김태정  |  편집인 : 김태정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태정
Copyright © 2015 연합경제TV.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