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포토뉴스
(주)브이엠피 VMP 양정구 대그룹장, 20일 오후 경남사천센터 오픈식 가져양정구 대그룹장, “지금 1스타 아닌 분들 센터장과 상의해 1스타 가야 할 터…”
김태정 기자 | 승인 2020.05.20 21:48

[연합경제TV] (주)브이엠피(회장 김경찬) VMP 양정구(사진) 패밀리그룹 대그룹장이 경남사천센터 오픈식에 참석하고 천순남 센터장과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신규사업자들에게 (주)브이엠피 VMP에 대한 비젼 설명을 가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에 앞서 (주)브이엠피 VMP 양정구 패밀리그룹 대그룹장(사진 · 로얄크라운엠버서더 · 운영위부위원장)은 5월 20일(수) 오후 7시부터 2시간동안 경남사천센터(센터장 천순남 · 사천시 모정길)에서 (주)브이엠피의 비젼과 이해 및 플레이콕의 소개와 보상체계 등을 설명했다.

양정구 대그룹장은 “오권순 그룹장(크라운엠버서더) 산하 경남사천센터 개소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오권순 그룹장은 처음과 끝이 항상 똑같은 분이시다. 이분과 같이 꾸준한 성과를 통해 아름다운 결실을 맺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양정구 대그룹장은 “플레이콕이라는 회사는 광고비가 90프로이다”며 플레이콕 매출액의 10프로를 1스타가 가지고 간다“며 ”지금 1스타 아닌 분들은 센터장과 상의해 1스타를 가야한다“고 촉구했다.

양 대그룹장은 “물건파는 것이 아니라 정보다. 삼성이나 현대·기아차도 차를 팔지 못하면 망한다. 우리도 ‘정보 마케팅’이다. 사람들에게 정보를 전달해야 한다”고 피력했다. 또한 “정보를 전달한 것이 정보 영업이다”며 “이왕 하실거면 지금 직접 바로 하시고 이왕 마음 먹었으면 3개월 동안 열심히 해서 억대 연봉이 되는 현실적인 방법의 여러분들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그는 “오늘 내일의 정보의 가치가 다르다”며 “누구나가 빨리 올라가기도 하고 억대 연봉을 받을 수 있다”고 재차 강조했다.

특히, 양정구 대그룹장은 ”카카오톡처럼 회사가 성장할 때 여기 계신 분들이 이에 상당하는 매출액을 가져 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런 다음 양 대그룹장은 ”정비면허증도 없어도 주유소에서 주유구를 열어줘야 기름이 들어간다“며 ”냉각수를 넣어줘야 회사가 돌아간다“며 ‘협약 수당’을 비유적으로 표현해 ‘눈낄’을 끌었다.


▲ 오권순 그룹장(크라운엠버서더).

이에 앞서 오권순(사진 · 크라운엠버서더) 그룹장은 축사를 통해 “경남사천센터의 개소식을 감축드리며, 바쁜데도 시간내 주신 많은 사장님들이 참석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사무실을 더 넓게 증축을 했는데 축하드리면서 vmp에 대해 궁금한 사항도 많으리라 본다”며 “오늘 많은 궁금증들이 해소되는 시간이 되고 사업성공의 발판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저도 계속 배우고 또 배웁니다”

오권순 그룹장은 이같이 밝히고 “양파 껍질이라고 해야 될까요! 지금은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시국에 어려운 상황이다”며 “직장을 다니는 사람도 개인 사업을 하는 분도 모두 어려운 상황인데 사천센터 오픈을 계기로 힘찬 출발을 응원한다”고 자신감을 표출했다. 그는 끝으로 
사천센터를 응원하며 ‘파이팅’을 외쳐 ‘박수 갈채’를 받았다.


▲ 천순남 경남사천센터장(더블엠버서더).

이와 함께 천순남(사진 · 더블엠버서더 경남사천센터장은 “좋은 날 양정구 대그룹장님을 모시고 VMP경남사천센터를 오픈하게 되어 너무 영광이다”고 말했다. 더불어 “VMP경남사천센타를 오픈하기까지 나름대로 좋은일도 있었고 안좋은 일도 있었지만 앞으로는 좋은 일이 더 많을꺼라 믿고 양정구 대그룹장님과 같은 동급이 될 때까지 가는 게 저의 목표”라고 자신감을 내세웠다.

그는 “모든분들이 벤츠를 한대씩 뽑는 그날까지 파이팅”이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날 오픈식에는 양정구 대그룹장을 비롯한 △오권순 그룹장(크라운엠버서더) △천순남 경남사천센터장(더블엠버서더) △김태정 대그룹 정보홍보팀장 △윤신영 5스타 △김상수 4스타 △사천센터 김은아 · 박성희 전산담당 △박성원 3스타 △김은아 3스타 △윤수복 2스타 △최평석 2스타 △강기학 2스타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료됐다.

(주)브이엠피는 VMP는 제품을 구매하고 소프트웨어를 제공받는 서비스 플랫폼 회사이다. 플랫폼유저와 소상공의 정보와 가치를 공유함으로써 진정한 소비자와 벤더사와의 '윈윈전략'으로 만들어 간다.

플랫폼은 가상의 공간에서 회원들간에 정보를 공유하는 모임공간이다.

이와 관련 자세한 문의는 경남사천센터(010-3131-1660,010-5302-2300)로 문의하면 된다. 센터주소는 경상남도 사천시 모정길 25-1(이금동 88번지)이다.

김태정 기자  tvyonhap@daum.net

<저작권자 © 연합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태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 보호 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양천구 신정3동 1163-6번지 A-1호  |  대표전화 : 02-2679-2007  |  등록번호 서울아, 03973  |  등록일 : 2015.11.09
발행인 : 김태정  |  편집인 : 김태정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태정
Copyright © 2015 연합경제TV.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